인사말


(주)정일글로켐은 1995년 설립된 무역회사 “신라통상”으로 출발하여 각종 투습, 방수의 기능성 제품들을 수출입하며 성실과 신뢰를 원칙으로 하는 경영 이념을 가진 신소재 개발회사로 성장해 왔습니다.


국내 및 해외의 다양한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관계 속에 바이어의 요청에 발빠르고 효과적인 대응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소재의 개발로 신 시장을 창출해 오고 있습니다.


보다 좋은 품질과 가격으로 타 업체와의 차별을 두는 것은 물론이고, 개발된 소재의 새로운 적용성을 찾아 고부가가치 상품을 적극 개발 육성하여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열어나가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노력과 실적을 바탕으로 많은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2011년 국내외 바이어들과 전략적 제휴를 토대로 제조 설비를 도입하여 (주)정일글로켐이라는 제조회사를 설립, 바이어들의 NEEDS에 좀더 가까이 가려고 합니다.


21세기는 기술의 시대이자 속도의 시대입니다.


(주)정일글로켐은 고객만족이 아닌 고객감동의 책임을 다하는 기업정신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는 자기개발과 늘 도전하는 자세오 새로운 소재의 개발을 위하여 계속 변화하며 창의적인 기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남겠습니다. 함께하는 고객을 생각하며 오늘에 최선을 다하는 성실함과 항상 깨어서 미래를 바라고 계획하는 지혜로움으로 초심을 잃지않고 겸손한 마음과 행동으로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대표이사 박 진 규